03
02
갤럭시 노트 해외판 GT-N7000 질렀네요.

갤탭7.0이랑 갤럭시S2를 같이 쓰다가 탭의 화면 크기와 갤럭시S2의 빠름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갤럭시 노트로 갈아탔습니다.

갤럭시S2도 화이트여서 이왕이면 화이트로 또 사고 싶었네요. 운이 좋았는지 익스펜시스에서 화이트를 10% 할인 하는 행사를 하길래 바로 결제했습니다. 

 http://www.expansys-kr.com/samsung-galaxy-note-unlocked-white-16gb-225514/ 

결제하고 이틀째 되니 인천 공항에 도착하고 관세 내니 결제하고 삼일만에 받았네요.

총 741,400원 + 세금 74,100원 냈습니다.

생각보다 일찍와서 놀랐네요.



이런 박스에 그냥 담겨서 옵니다.


안에는 갤럭시노트랑 국내에서 쓰라고 220V 돼지코가 들어있습니다. 볼펜은 왜 넣었는지.

220V 돼지코는 저희 집에는 안 맞네요 ㅡ.ㅡ;; 그래서 삼성 휴대폰 센서 가서 어댑터 앞에 꽂는 것을 새로 샀습니다. 삼성 호핀 폰 충전기의 앞에거랑 똑같으니 호핀걸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1800원 정도 하더군요.


씰은 원씰로 잘 왔네요.


갤럭시 노트 화이트입니다. 역시나 광활하네요. 국내판 보다 0.1GHz 느린 AP이지만 엑시노스 AP를 써서 오히려 최적화는 더 잘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열도 덜 나구요. 


이어폰이랑 충전기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위에 NX라고 붙여져 있는게 어댑터입니다. 저걸 호핀용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미리 사둔 퓨어메이트로 액정보호지는 붙였네요.  올레포빅인데 지문방지 필름 쓰다가 이거 보니 너무 좋네요.

만족도는 ★★★★★ 입니다. 특히나 만화책 볼때는 ㄷㄷㄷ 입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