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31)
마라도해물탕찜 수원본점 물회 맛집 제주도 여름 휴가의 여운 때문일까요. 갑자기 물회가 땡깁니다. 저희가 요즘 좋아하는 청초수물회집은 너무 멀고.... 광교호수공원에서 그나마 가깝다는 물회 맛집이라고 인터넷에 나오는 #마라도해물탕집으로 향합니다. 요즘 생활신조가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주의라 마라도해물탕 모듬물회로 주문합니다. 옆에서 같이 먹을 애들은 칼국수로 주문해줬네요. #마라도해물탕 모듬물회는 그릇이 엄청나게 큽니다. 처음에는 마라도해물탕 모듬물회 다 먹고 공기밥도 주문하려 했는데 결국은 국수 소면도 못 먹었네요. 왜냐면 마라도해물탕 모듬물회 양이 엄청나게 많았거든요. 마라도해물탕 모듬물회에는 산낚지도 같이 나옵니다. 해삼도 엄청나게 많구요. 전복은 성수기가 아니라 그런지 양이 많지는 않았네요. 대신 그 자리를 해삼이 엄청나게 ..
수원 영통 서브웨이 오픈하네요. 그런데 여태 없었나??? 수원 영통 서브웨이 오픈하네요. 그런데 여태 없었나??? 맘스터치에 버거킹에 이제는 서브웨이까지. 얼마전에 대구 가니 줄까지 서서 먹더라구요. 그런데 서브웨이가 한국 들어온지 꽤 되었단 말이죠. 그런데 매장이 한참 없어지더니 도깨비 드라마 한편에 완전 달라지네요. 전 출장 가면 출장비 아끼려 제일 긴거 사서 점심, 저녁 나눠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랜만에 다시 가봐야겠네요. 참 서브웨이 영통점 위치는 영통 버거킹 있는 건물입니다 ㅎㅎ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대구 가는 길. 늦게 예매한 덕분에 대전 환승 당첨입니다. 식구가 늘다보니 이제는 기차값도 감당하기 힘든 수준이네요. 어쨋든 대전을 왔으니 튀김소보루는 먹고 가야죠. 환승 시간 덕분에 5분 정도 기다리고 6개 사왔습니다. 6개에 만원이니 개당 1500원 좀 더 되겠네요. 왜 대전에서 공부하는 동안에는 여기를 몰랐는지 ㅜㅜ 포장한 그대로 기차에 올라탔더니 기름이랑 빵의 절묘한 조화가 코를 자극하네요. 아들내미랑 한개를 번개불에 콩 볶아 먹듯이 해 치웠네요. 매번 너무 많이 산다는 와이프 잔소리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네요
마키노차야 판교점 식사 후기 저희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마키노차야가 판교에 분점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저희 부부가 다녀본 해산물 부페 중 제일 낫다고 평가하는 곳이죠.오랜만에 평일에 쉬는 지라 판교 현대백화점도 다녀올겸 겸사 겸사 판교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앉을 장소는 미리 앉을 세팅이 잘 되어 있네요.#마키노차야 #역삼점은 물을 매번 직원분이 챙겨주시는 거에 비해 마키노차야 판교점은 테이블에 2병씩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네요. #마키노차야 #역삼점과 마찬가지로 #마키노차야 #판교점에도 큰 어항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고기들도 신선해 보이네요. #마키노차야 #역삼점과는 다르게 #마키노차야 #판교점에는 해산물 외에 음식도 많았는데요.일단 해산물을 먹으러 와서 그런지 손이 가지는 않았네요. #마키노..
수원 영통 중앙상가에도 맘스터치가 생기네요. 수원 영통 중앙상가에도 맘스터치가 생기네요. 예전 롤링핀 있던 자리입니다. 2층에는 다이소랑 피자헛 있는 건물입니다. 맘세권 맘세권 하더니 이제 집 주변에 맘스터치만 세군데나 생기네요. 얼마전에는 버거킹도 생기고 말이죠. 햄버거가 사양 산업이라더니 영통에는 그렇지도 않은가 봅니다. 2016/07/07 - 드디어 수원 영통에도 버거킹이!!! #맘스터치 #mom's touch #햄버거 #버거킹
9월 20일 맥딜리버리 주문 시 빅맥 단품 무료! 9월 20일 맥딜리버리 주문 시 빅맥 단품 무료 행사하네요.
신라호텔 - 더 파크뷰 브런치 뷔페 후기 신라호텔 - 더 파크뷰 브런치 뷔페 후기입니다. 더블초이스 카드 유효 기간이 다 되기 전 한번 가보기로 합니다. 그런데 더블초이스 카드로 가기에는 세명이 제일 효율이 좋다고 해서 한참 잘 먹을 20대의 사촌동생도 부릅니다. 너무 일찍 도착을 해서 로비를 서성거려봅니다. 이 날 텔런트 오지호가 결혼한다고 해서 발레 주차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사람들이 보면 열광하는 로비 장식입니다. 이게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 되더라구요. 직접 보는게 훨 낫습니다. 입구에 있는 옆에 분수가 보이는 좌석입니다. 곧 20대의 어여쁜 여자분들이 오셔서 자리를 채우시더군요. 저희는 갑자기 시간을 바꾸는 바람에 한쪽 구석에 ㅠ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물입니다. 좋은 물이라는데 전 처음 듣는 브랜드라 ㅎㅎ 다 드시면 또 주니..
인천 신포닭강정 파주 다녀오는 길에 다녀온 인천 신포시장 내에 있는 신포 닭강정입니다. 주차를 어렵게 하고 열심히 걸어서 가니 역시나 이미 줄을 죽~ 서 계시네요. 지금 와이프랑 결혼하기 전에 몇번 갔던 곳인데 옛 생각에 또 다시 들렀네요. 얼마전에 만석 닭강정도 먹어 봤으나 저희 입 맛에는 신포가 딱이네요. 여기가 원조입니다. 주변에 보면 비슷한 곳이 많은데 여기가 원조에요. 맞은편에는 먹고 가는 곳이 있고 여기에는 포장 줄을 섭니다. 갓 튀겨 나온걸 양념을 입히고 계시네요. 예전보다는 줄이 좀 줄어든듯도 합니다. 이렇게 네군데서 튀기고 계시더라구요. 저래도 공급이 딸려서 30분 넘게 서서 기다렸네요. 저 양념과 청양고추의 조화!!! 그게 신포 닭강정의 매력이겠죠. 집에 와서 이제 먹을 준비를 합니다. 양도 많아서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