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5

대구식 무침회 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네요.

위치는 광교중흥S클래스 B2 186호라네요.

차는 광교중흥S클래스 게이트 3번으로 들어가셔서 주차 하시고 가시길 권해 드립니다.

와 찾아가는 동안 정말 광교중흥S클래스 상가 디자인 한 사람이 누군지 참 궁금했습니다. 

다행히 농민마트를 찾아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대구 본점은 어머님이 하시고 광교점은 자녀분이라고 하시네요.

메뉴판
납작만두랑 같이 먹어야 한데요.
밀키트 형식으로 판매를 하시지만, 저는 바로 먹을거라 현장에서 해 달라고 했습니다.
미나리의 상큼함과 오징어등 해산물의 쫄깃함과 매운 맛이 젓가락을 쉬지 않게 하네요

이거 먹고 피곤했는지 5시간 자버렸네요 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