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5

베트남 다낭 자체가 물가가 한국보다는 낮다 보니 호텔 안에서 음식을 시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서울 신라호텔에서 풀 바에서 시켜 먹을때의 부담에 비하면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ㅎㅎ 호텔 음식이 비싸다고 택시 타고 시내를 나가면 그 돈이 그돈이 되는 상황이라 점심은 호텔 수영장에서 놀다가 시켜먹기 일쑤였고, 아침 또한 룸 서비스를 시켜 먹었습니다. (며칠 가지는 못 했지만요 ㅡ.ㅡ;;)



우선 다낭 하얏트 리젠시 풀바 메뉴판 보고 가시겠습니다. 클릭 하시면 큰 사진으로 바뀔겁니다. 대략적인 가격대부터 확인하세요.



다낭 하얏트 리젠시 수영장에서 놀다가 시켜 먹은 화덕 피자. 따로 토핑이 많이 올라간것도 아니지만 애기들이 잘 먹었네요. 호텔 수영장에서 놀다가 나와서 그런지 배가 엄청 고픈가 봅니다. 지난번 오후에 피자 스쿨한 거기서 만들어 옵니다. 가격은 200,000VND입니다. 여기에 세금이랑 서비스 비용이 붙은것 같네요. 



이건 메뉴판에도 나오는 와규 버거입니다. 가격은 325,000VND인데요. 사이판 하얏트 호텔 버거가 다낭 하얏트 리젠시 버고보다는 좀 더 나은것 같습니다. 버거는 가격대비는 비추인것 같네요. 다만 빵은 좋았습니다.



이건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215,000VND입니다. 와규 햄버거보다는 훨 나았습니다.



다른 날에는 아예 풀바 식당에 가서 먹었습니다. 이건 돼지코기 BBQ에 하이난 스타일 밥인데요. 저 소스가 고기용으로 나온건데 밥이랑 같이 먹으면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이건 며칠뒤에 고기 빼고 밥 더 달라고 해서 또 먹었네요. 가격은 215,000VND여서 가격대 성능비 짱이었습니다. 



다른 날에는 조식으로 룸 서비스를 시켜봤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시켜본 룸 서비스 같네요. 매번 가격이 비싸다는 선입견 때문에 시켜 먹는다는 생각은 못 했거든요. 그런데 Wok fried flat rice noodle이 맛있다는 소식에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주문 할때 덜 짜게 해 달래서 그렇게 주문했네요. 가격은 230,000VND 입니다. 그리고 볶음밥 하나 시켰습니다. 볶음밥은 정말 쌉니다. 95,000VND 하네요. 그리고 치킨 쌀국수 하나 시켰습니다. 이건 195,000VND입니다. 지난번 조식 때 너무 맛있게 먹은 나머지 옛 기억에 하나 시켰네요.





이게 풀바에서 고기 빼고 밥 더 시킨 하이난 스타일 밥입니다. 정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애기들은 감자 튀김이 먹고 싶대서 감자튀김 시켜줬네요.



다낭 하얏트 리젠시 룸서비스와 수영장 풀 바 메뉴는 한끼 가볍게 때우기에는 괜찮은 곳입니다. 맛집도 많지만 나가기 귀찮으실때는 한번 시켜서 드셔 보세요.


#베트남 #다낭 하얏트 리젠시 #다낭 #하얏트 #풀바 #룸서비스 #버거 #햄버거 #샌드위치 #클럽샌드위치


공감 눌러주기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