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0

커피 나무나무에서 맛난 커피를 먹고 숙소인 오션 플라워호텔로 향합니다. 커피를 먹고 막 나온지라 배가 안 고프다 생각했는데 와이프가 길거리 쌀국수를 먹고 싶단겁니다. 그러다가 커피 나무나무 길 사거리에서 작은 쌀국수 집을 발견하게 됩니다. 오토바이도 지나가고 해서 그냥 갈까 했으나 사람들이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서 일단 저희도 앉기로 합니다.


2016/11/09 - 베트남 다낭 커피 나무나무에서 시원한 카페라떼를~



 

           




아침 먹은지도 얼마 되지 않아서 그냥 두개만 주문했습니다. Rare Meat Noodles였는데요. 메뉴판 잘 보시면 두개가 같은 이름입니다 ㅋㅋ 옆에 앉아 계시던 한국 분들이 처음거가 맛있다고 해서 저희도 같은 걸로 시켰네요.



숙주는 생을 쓰지 않고 삶은것을 주네요.



길거리 음식점이라서 조리대도 간단합니다. 



그냥 생고기를 자르고 이미 팔팔 끓고 있는 곳에 쌀국수와 함께 넣어서 뎁혀 주는게 전부네요.



그런데 정말 맛납니다. 방금 과일 빙수 먹던 애들도 한입 먹더니 더 먹겠다고 하고 심지어 둘째는 유모차에서 내려서 한 자리 차지하더라구요. 결국 두개로는 모잘라서 한그릇 더 주문하기에 이르렀네요. 그렇게 세그릇을 먹고서야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길거리 쌀국수 세그릇의 가격은 120,000VND 한국돈으로 6천원돈이네요. 한 그릇에는 2천원이니 김밥나라 라면보다 낫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