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첫째 녀석이 깨어난 뒤 전주한옥마을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가족하고는 안 맞는지 기대 이하였습니다 ㅠㅠ


하지만 저녁을 먹으러 가려는데 너무 늦어서일까요....


전주한옥마을 내 저녁 먹을 만한 곳은 다 문을 닫았거나, 마지막 주문 시간이 지났더라구요.


그렇게 찾아 헤매다가 발견한게 현대옥 전주콩나물국밥집이었습니다.


전주한옥마을 근처 현대옥들은 이미 문을 닫았거나 주문을 안 받는다고 했구요. 


다만 현대옥 본점만은 24시간을 한다고 해서 전주한옥마을에서 현대옥 본점으로 이동합니다.


현대옥은 전라도 여행온다고 급하게 구매한 블루리본 어플에서도 강추하는 집이더라구요.



티맵이 안내한 현대옥 본점에는 주차장이 자리하고 있었구요. 그 옆에 현대옥 본점 건물이 있었습니다.


요즘 여행 다니면서 느끼는건, 맛집으로 소문난 곳은 이미 다들 그 근처에 새 건물을 올리셨더라구요.




여기가 예전 현대옥 본점 있던 자리인가 봅니다. 현대옥 본점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고 앞에는 카페도 있습니다.


현대옥 본점에서 식사하고 영수증 보여주면 할인까지 해 줍니다.





현대옥 본점 전주콩나물국밥은 짱이었습니다. 


다들 오징어 튀김도 시키시길래 저희도 시켜봤네요.


밥도 무한 제공에 콩나물도 무한 제공 되고 있었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가격대 성능비 짱이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 네요.


24시간 하다보니 조식으로 가기에도 굿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가 757-3 | 현대옥 진주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슨7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수원 영통 서브웨이 오픈하네요.

그런데 여태 없었나???

맘스터치에

버거킹에

이제는 서브웨이까지.

얼마전에 대구 가니 줄까지 서서 먹더라구요.

그런데 서브웨이가 한국 들어온지 꽤 되었단 말이죠. 그런데 매장이 한참 없어지더니 도깨비 드라마 한편에 완전 달라지네요.

전 출장 가면 출장비 아끼려 제일 긴거 사서 점심, 저녁 나눠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랜만에 다시 가봐야겠네요.

참 서브웨이 영통점 위치는 영통 버거킹 있는 건물입니다 ㅎㅎ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슨7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급하게 시작한 전라도 여행입니다.

최종 목적지는 여수였으며 전주 → 담양 → 보성 → 여수 순으로 가려 했습니다.

와이프가 일 하는 관계로 전주에서 하루 자고 이동하려고 숙소도 예약했습니다.

급하게 예약해야하다보니 원하는 곳은 하나도 못 했네요.


이번 여행을 위해 블루리본 어플도 구매했습니다.

급하게 여행 가느라 맛집 찾아볼 틈이 없었거든요.

블루리본 어플 통해 찾은 첫번째 맛집은 "고궁"이었습니다.

전주비빔밥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었습니다.

점심 시간이 지나서 도착하다보니 대기 없이 바로 자리 맡아서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식당은 이미 점심 때 대규모의 사람들이 전쟁을 치룬듯 해 보였구요.


그러고보니 전주국제영화제 중이었군요.


저희는 불고기 세트를 시켰습니다. 거기에 공기밥 추가로 시켜서 돌판불고기로 자녀들 밥 먹이려 했네요.


기본 찬입니다. 하나 같이 깔끔하니 맛 괜찮았네요.


술빵이 반찬으로 나오네요 ㅎㅎ


돌판불고기입니다. 고기 질은 기대한것보다는 조금 별로였습니다.


전주전통비빔밥입니다. 

뜨겁게 달군 그릇에 밥과 고명이 올라가 있습니다.

그릇이 뜨거워서 어린 자녀분들을 두신 분들은 조심하시는게 좋겠더라구요.


비빔장과 참기름도 옆에 준비 되어 있습니다.


고기가 조금 기대이하여서 제 평가는

★★★★☆

주고 싶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2가 168-9 | 고궁 전주본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슨7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대구 가는 길.
늦게 예매한 덕분에 대전 환승 당첨입니다.
식구가 늘다보니 이제는 기차값도 감당하기 힘든 수준이네요.

어쨋든 대전을 왔으니 튀김소보루는 먹고 가야죠.
환승 시간 덕분에 5분 정도 기다리고 6개 사왔습니다. 6개에 만원이니 개당 1500원 좀 더 되겠네요. 왜 대전에서 공부하는 동안에는 여기를 몰랐는지 ㅜㅜ

포장한 그대로 기차에 올라탔더니 기름이랑 빵의 절묘한 조화가 코를 자극하네요. 아들내미랑 한개를 번개불에 콩 볶아 먹듯이 해 치웠네요. 매번 너무 많이 산다는 와이프 잔소리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슨7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하루는 베트남 음식이 질려서일까요. 다른 곳이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급 트립어드바이져를 뒤져봤네요. 그러자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이 검색됩니다. 어라... 베트남에 왠 인도 음식점이??? 미주도 아닌데??? 게다가 맛집으로 상위권??? 뭐지??? 라는 생각을 합니다. 


신혼여행을 인도로 가자던 울 와이프.... 해 뜨는 사막을 보여 주고 싶다고... 아냐.... 난 굳이 그런거 안 봐도 된다면서 다른 곳으로 갔었죠. 그래서인지 와이프는 인도 음식에 거부가 없었습니다. 오케이! 오늘 저녁은 인도 음식이다!!!! 라면서 다낭 하얏트에서 비나센 택시를 타고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에서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까지는 택시로 112,000VND이 나오더군요. 



식당 외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가게가 골목 안에 있어서 처음에는 여기가 맞나? 했지만 기사님이 정확하게 가게 앞에 세워주시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안에걸 찍지를 못 했네요 ㅠㅠ 직원들이 어느 정도 영어를 해서 추천 해 줄거 있느냐 하니 한국에서 왔냐고 해서 맞다고 하니 한국 사람들이 많이 먹는거라고 추천해줬습니다. 


   


우선 애기들이 먹을 쥬스와 저희가 먹을 쥬스를 시켰습니다. 역시나 시럽은 하나도 안 들어간듯한 생과일 쥬스가 나옵니다.


   


혹시 애기들이 먹을까 해서 시킨 탄두리 치킨과 인도식 쌀밥입니다.  애기들 먹을까 해서 탄두리 치킨 시켰는데 비추입니다. 가격대 성능비가 별로였습니다. 그 나플나플 하늘로 날라갈 것 같은 쌀입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베트남식 쌀밥도 있고 그거 시키면 한국 쌀 같은 밥이 나옵니다. 취향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 메인음식 카레입니다. 치킨 어쩌고 였던것 같네요. 너무 맛있는 나머지 애기들 챙길 시간도 없이 저희 부부 먹기 바빴습니다. 강추합니다. 직원이 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인도 음식하면 빼 놓을 수 없는 "난" 입니다. 하나는 일반 난 하나는 갈릭 난입니다. 갈릭난을 추천합니다. 글 쓰는 지금도 미칠 것 같네요 ㅠㅠ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 갈려고 다낭을 다시 갈 수도 없고 말이죠.



자다가 깬 첫째를 위해 시킨 음식입니다. 저 위에 감자칩만 다 먹었네요 ㅡ.ㅡ;; 아래는 닭가슴살이었는데요. 카레 먹느라 배가 터질 것 같은 저희 부부는 거진 다 남기고 왔습니다 ㅜㅜ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왜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이 맛집으로 올라가 있는지 알게 된 식사였습니다. 저렇게 먹고 나온 가격은 550,000VND입니다. 한국돈으로 28,000원 돈 정도 됩니다. 한국에서는 절대 못 먹을 가격이죠. 저것보다 훨씬 작은 양도 6만원 정도 주고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은 강추합니다. 너무 잘 먹은 나머지 며칠 뒤 한국 오기 전에 또 가게 됩니다 ㅋㅋ


저희 집 평가는 


#베트남 #다낭 #맛집 #다낭맛집 #인도음식 #인도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 #인디언 #탄두리치킨 #난 #VND #다낭 하얏트 맛집 #하얏트 리젠시


"공감" 클릭은 글쓴이에게 업데이트 할 의무를 알려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베트남 | 다낭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제이슨78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