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8

제주도 5일차 아침

이제 밥 해먹는게 슬슬 지겨워집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은 제주도 오면 꼭 먹어야하는 갈치 조림입니다.


저희가 묵었던 봉스테이에서 가까운 갈치 조림 집을 찾다보니 제주동문재래시장 안에 위치한 고객식당을 찾았습니다.



주차는 제주동문재래시장 공영주차장에 하고 걸어가시면 됩니다.

제주동문재래시장 8번 입구를 찾아가면 좀 더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갈치조림 맛집인 고객식당은 정말 고객센터 내 식당인지 빌딩 이름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아침먹기도 애매하고 점심 먹기도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저희가 먹고 나올때는 대기하는 손님들이 가득했습니다.



고객식당 메뉴판입니다.

갈치조림이 제주도 내 다른곳 갈치조림보다 많이 저렴합니다.

년초 사거리식당에서도 잘 먹었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는데, 고객식당은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게다가 현금으로 내면 공기밥이 무료입니다.

밥도둑 갈치조림 먹다가보면 공기밥 몇그릇은 뚝딱이라 결제할때 고민이 될겁니다 ㅋㅋ

저희 옆 테이블은 빈 공기밥 그릇으로 탑을 쌓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제주도 있을동안 두번갔고 두번 다 현금으로 냈네요.



고객신당에도 여기저기 손님들 사인으로 한가득이네요.

그런데 어떤것들은 정말 일반인이십니다 ㅋㅋ



고객식당 갈치조림은 금방 나옵니다.

왜냐면 엄청 큰 솥에 계속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제주 고객식당 갈치조림은 정말 추천합니다.

★★★★★ 

공기밥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다만 어린 자녀를 둔 집이면 조금 곤란할지도 모르겠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