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8

베트남 다낭 국제공항에 도착해서 출국장을 나오면요. 앞에 많은 수의 3G 유심을 판매하는 업자들이 있습니다. 우측편에 가면 환전하는 곳이 있구요. 환전하는 곳에서 유심도 판매합니다. 환율은 지난번 포스팅한 거 참고하세요.


2016/10/31 - [환전 팁]베트남 다낭 환전은 꼭 여기서 하세요!!!


다낭에서는 왠만해선 유심 사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왜냐하면 어디 이동하거나 할 때 구글 지도를 켜서 이동하면 좋거든요. 특히 구글 지도에 그동안 검색한 맛집들을 저장해 놓고 택시기사한테 보여줄때도 용이합니다.



위는 해당 매장에서 판매하는 유심 가격표입니다. 통화 되는것과 인터넷만 되는게 가격 차이가 납니다. 평소 쓰는 정도를 생각하니 4기가면 충분하겠더라구요. 게다가 하얏트 리젠시 다낭에서는 호텔안에서 와이파이도 되기 때문에 큰 용량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LTE도 아닌 3G 망을 쓰기 때문에 느려서 다 못 씁니다. 그래서 $5짜리 사서 맘껏 잘 썼는데요. 참고로 저희는 일주일 있었습니다. 그리고 왠만한 맛집에는 와이파이 되는 곳도 많았습니다.


지난 4월에 왔을때는 비행기가 늦게 내리다보니 저 사무실이 문을 닫았습니다. 그리고 판매하는건 전부 $10짜리였네요. 위에 나오는것처럼 정말 $10짜리라면 10기가짜리인데요. 한달 써도 다 못 쓸 양입니다. 평소 생활 패턴 생각하셔서 잘 구매하세요.


지난 4월에 구매했던 녀석인데요. 이번에도 써 볼려고 비행기에서 유심 바꿔서 갔는데 안 되더라구요 ㅠ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