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9

서비스 업종 이용하시고 나면 피드백 남기시나요?

 

얼마전부터 서비스 업종을 이용하고 나서 고객설문 조사가 오면 왠만해서는 다 하는 편입니다. 이왕이면 좋은 의견을 남겨 나중에는 좀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까 하구요. 올해에는 베트남 다낭 하얏트 리젠시에 두번, 인천 그랜드 하얏트에도 남겼는데요.

 

<다낭 하얏트 리젠시 첫 피드백>

 

첫 다낭 하얏트 리젠시에는 너무 너무 좋아서 CATH 프로그램에 가입했으면 한다는거였네요.

 

<다낭 하얏트 리젠시 두번째 피드백>

 

처음 다낭 하얏트 리젠시가 너무 좋아서 체크아웃 하는 날 두번째 예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

.

.

.

.

.

다낭 하얏트의 경우 수개월전 부터 방 배정 부탁한게 전달 되지 않았고....

추가 베드 요청한것도 방 크기 때문에 안 된다고 소파 베드로 바꿔준다고 했으나 반영 되지 않았더군요.

숙박 하는 기간 중에도 연락이 없었구요.

크게 불편하지 않아서 더 요청하지는 않았네요.

 

사진이 없네요 ㅠㅠ 

"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하다.... "

다낭 하얏트 리젠시와 크게 다르지는 않네요.

 

<인천 그랜드 하얏트 피드백>

 

인천 그랜드 하얏트에는 왠 락커비??? 였네요.

 

몇번 하다가 보니 어째 답변이 세계적으로 공통적인 답변을 주네요.

 

피드백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의견은 내부 직원들에게 공유하여 블라 블라 블라...

 

그러자 드는 생각이 정말 반영은 되는걸까??? 하는 거네요. 정말 신경이나 쓰긴 하는걸까??? 하고 말이죠.

여러분들은 서비스 업종 이용하시고 나서 피드백 남기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