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2

얼마전 부서 회식을 저기서 했는데, 집에 혼자서 애기 보는 와이프가 생각나서 카톡으로 보내주니 맛있겠다고 해서 주말 삼아서 테이크 아웃 해서 왔네요.

포장하는 사람이 많은지 저런 포장용 케이스 자체가 있네요.

포장도 맛있게 해 주셔서 좋았네요.


보쌈 고기랑 김치 세종류로 구성됩니다. 저거 말고도 배추국, 야채, 소스 등으로 구성되네요.





가게에서는 굴보쌈을 맛있게 먹어서 오는 길에 굴도 마트에서 추가로 샀네요. 예전에는 2,000원 하더니 요즘은 2,900원 정도 하네요.



기타 소스입니다.

가게에서 먹을때는 아주머니께서 신경을 잘 써주셔서 반찬 떨어지는것도 없이 잘 먹었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