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9

인터파크에서 구매한 한샘몰 로렐 책장형 선반입니다.

http://www.interpark.com/product/MallDisplay.do?_method=detail&sc.shopNo=0000100000&sc.dispNo=016001&sc.prdNo=120796714

아래는 제품 설명에 나오는거구요.



다음은 저희가 배송 받고 조립한 모습입니다.



박스 높이가 아주 길어요. 아무래도 책장 높이만큼이어서 그런가봅니다.


이렇게 책장은 분해 되어서 오구요. 조립을 하셔야 합니다. 가정용 드릴이 하나 있다보니 쉽게 조립했네요.


크허 책장 한쪽이 찍혀서 왔네요. 다행히 뒷쪽이라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배송하다가 생긴것 같네요.



이렇게 마감이 살짝 부실한 부분도 있습니다.



찍힌거 확대해서 찍은 모습입니다.


다 조립해서 세워놓은 모습입니다. 집이 화이트 계열이다 보니 잘 어울리네요. 조립하실때 주의하실점이 제대로 조립 안 하면 흔들립니다. 매장에서는 괜찮았는데 나사를 더 조이니까 좀 낫네요.

저렴한 가격에 잘 산거 같아서 몇개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배송중에 찍힌거 때문에 평점은 ★★★★☆ 입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