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2

와이프 친구 덕분에 요즘 대명 콘도들을 섭렵 중입니다 캬하하

2016/06/13 - 양양 쏠비치 투숙기

2016/06/01 - 속초 델피노리조트 C동 설경 뷰

지난 겨울에도 왔었지만 블로그에 올리는건 처음이네요.

회원들에게 배정해주는 동은 체리동이더라구요.

회사에서도 신청해서 당첨되어서 온 적이 있는데 그때는 오크동이었구요.

시설은 너무 차이가 났습니다 ㅠㅠ

 

오크동 전경입니다.

이렇게 보니 델피노 C,D동하고도 비슷해 보이네요.

 

 

체리동은 호텔식 침구에 방 두개, 화장실도 두개여서 두 가족이 함께 가기에 최적입니다.

다만 대명 델피노처럼 작은 방이 좀 더 커서 침대가 있었음 더 좋았을것 같네요.

 

이번에는 지난번에 못 해본 곤돌라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가봅니다.

정상에서 보니 대명 비발디파크가 정말 크네요.

저기 멀리 승마 연습장도 보이네요.

저희끼리 저거 보면서 계급 사회라고 했네요.

계급 별로 갈 수 있는 건물이 다르다고 말이죠 ㅋㅋ

 

 

대명비발디파크가 좋은건 지하가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애들을 유혹하는게 너무 많죠. 정신줄 놓고 있다간 다 털립니다 ㅎㅎ

다만 음식 퀄리티는 좀 더 좋았음 하네요.

가격대 성능비가 ㅠㅠ

사람도 너무 너무 많습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어둡지만 겨울에는 야간스키 타는 사람들을 위해 조명이 환합니다.

다음날에는 구름 한 점 없네요.

다음에 올때는 애기들 눈썰매 태워주러 오겠네요.

밤에 야산 스키도 잠시 타면 좋으려만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