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9

이번 여름 휴가 숙소는 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 (JW 메리어트 푸켓)입니다.

 

관련 사이트는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hktjw-jw-marriott-phuket-resort-and-spa/ 입니다.

 

쿠팡에 저렴하게 올라와서 쿠팡 통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쿠팡 사이트는 다음 링크 참고하세요.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40494887

 

방은 디럭스 사라 가든뷰 룸입니다. 푸켓은 여름이 우기라 비성수기입니다. 덕분에 이렇게 저렴한 프로모션이 많이 올라오더군요. 레이트 체크아웃에 조식까지 포함이라 만족스러운 가격이었습니다.

 

다음부터는 방 사진입니다. 처음에 방에 들어가서 너무 좋았네요. 부모님은 바로 옆방에 투숙하셨습니다.

 

 

방은 사전에 요청한대로 킹 사이즈 침대 방이었습니다. 방에서 욕실이 다 보이지만 창이 하나 있어서 닫아 놓을 수 있습니다.

 

 

사라 가든뷰라는 말대로 가든이 보이는 곳입니다. 지금은 밤이라 저렇게 보이는데 아침이 되면 참 좋습니다. 카페에서 본 대로 중간에 테이블을 치우고 매트 두개를 붙이고 방에 있는 이불을 하나 깔아 놓으니 아들내미가 자기 딱 좋게 되더군요.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매트 하나는 옆방에서 가져와서 놓으니 꽉 차더군요. 게다가 매트에 턱이 있어서 떨어질 일도 없고 정말 좋더라구요.

 

 

 

 

유모차랑 짐을 치우지 않고 찍었더니 엉망이네요.

 

 

욕실 사진입니다. 어매니티 중에 소금도 있어서 욕조에 풀고 들어가 있으니 천국이 따로 없더군요.  

 

 

 

호텔 침구 중에 제일 맘에 드는건 저 배게들입니다. 집에거도 바꿔야 하는데 아직은 바꿀 때가 아니네요.

 

 

 

조명에서 태국 냄세가 물씬 풍기네요. 실내 인테리어가 색달라서 좋더라구요. 동남아가 이번이 처음인데 다른곳도 이런가 모르겠네요.

 

 

매일 좌측에 보이는 물 두병을 채워줍니다. 가글이 있는게 다른 호텔과는 다르네요.

 

 

어매니티는 예전에 하얏트에서 본거랑 같아 보입니다. 향도 그렇구요.

 

 

욕조의 손잡이가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이건 이번 여행에서 쓸려고 구매한 풀보드 쿠폰입니다. 골드 카드가 없어져서 이게 좀 더 저렴할것 같아 구매했는데 ....

 

 

 

 

 


크게 보기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