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8

오랜만에 6PM에서 신발 좀 질렀네요. 운동화도 다 떨어지고 해서 6PM에서 좀 달렸습니다.

 

 

 

요건 언젠가 골프 연습 한번 해 보겠다고 산 골프 장갑이 생각나서 신발도 질렀네요 ㅎㅎ

 

 

락포트 구두입니다. 언젠가부터 락포트만 신네요. 가볍고 발이 편해서 참 좋더군요.

 

 

요건 이번 겨울에 눈 오면 신을려고 산거네요. 워커 같긴한데 가벼워서 좋네요.

 

총 $180.88 나왔습니다. 신발이여서 목록통관 대상이라 $200 이하는 무관세죠.

 

국내 배송은 오마이집 이용했습니다. 회원 등급 인정해준다길래 몰테일에서 갈아 탔는데요. 몰테일은 물건 트래킹이 잘 되는데 반해 오마이집은 좀 느리네요. 대신 가격이 저렴합니다. 신발 3컬레 국내배송에 $16.73 들었네요.

 

거기에 국민 혜담카드로 총 금액 10% 할인 받았구요.

 

미스터 리베이트 사이트 통해서 $10.05 캐쉬백 받았습니다.

 

 

여러 쇼핑몰들도 되니 가입하실 분들은 다음 그림 누르고 가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 방법은 다음 링크 참고하세요. http://json1007.tistory.com/551

 

Mr. Rebates

 

이렇게 사니 한국에서 신발 하나 살 돈으로 3컬레나 살 수 있었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