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6

오늘은 네스프레소(Nespresso) 캡슐 미국에서 직구하는 방법에 관한 겁니다.

며칠전에도 전 구매한게 또 도착을 했네요.

카자르는 또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자꾸자꾸 사놓게 되네요.


자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일 먼저 할 일은 다음 링크의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을 하는겁니다. 리베이트 사이트인데요. 네스프레소에서 구해하는 금액의 8%를 돌려줍니다.

아레 보시는거처럼 네스프레소에서 구매한 금액의 8%인 $7.1이 캐쉬백 되었습니다. 구매하고 2주 동안 연락이 없어 메일 보내니 저렇게 넣어 놨네요.

GNC나 피니쉬라인에서도 가능하니 구매하실때 꼭 아래 사이트를 거쳐서 들어가세요. 저도 이거 안지 얼마 안 되어서 그동안 구매한게 아까워 죽겠네요.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사이트 우측 상단의 register를 클릭하고 회원 가입을 하세요. 가입하는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 $5씩 준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메일 주소, 비밀 번호 넣으시고 다음에는 배송 대행지 주소 참고하셔서 넣으세요. 전 몰테일을 사용해서 몰테일 주소 스샷도 넣어놨습니다.




자 다 가입하셨으면 로그인 하시구요. 사이트 상단의 all strores를 누르신 후 N을 누르시면 N으로 시작하는 리베이트 사이트가 뜹니다. 네스프레소가 8%인거 보이시죠? 이제 네스프레소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의 팝업창과 함께 네스프레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원래 미스터리베이츠 사이트에서 제공하지 않는 쿠폰 같은거 사용하면 리베이트가 안 된다고 하는데 네스프레소를 쿠폰을 안 뿌려서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쿠폰을 뿌린다면 8%보다 이득인지 계산해 볼 필요는 있겠지요.


 

자 그럼 네스프레소 사이트를 보면 다음과 같이 뜹니다. 우리는 캡슐 구매하러 온거기 때문에 Nespresso Club을 클릭합니다.


자 이제 네스프레소 클럽 홈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도 회원 가입을 해야겠죠. 미국에서 머신을 구입한게 아니기 때문에 " I do not yet have a membership number "를 선택하고 creat my account를 클릭합니다.


다 적으시면 Continue 클릭~

네스프레소에서 오는 메일 받으실려면 클릭하시구요~


다음은 비밀 번호를 넣습니다.
비밀 번호를 넣고 나면 다음처럼 구매한 머신을 선택하는게 나오는데요. 저희는 캡슐 구매가 목적이고 머신이 없으신 분들도 있을테고, 그리고 한국에서 산 머신은 등록이 안 됩니다. 해보니 없다고 나오네요.


아래 스샷의 좌측 상단처럼 Nespresso Club을 클릭하면 캡슐 구매 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화면 우측 하단의 Order(Next Step)을 누릅니다.


그럼 아래 스샷처럼 캡슐 구매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제가 보기엔 한국보다 가격이 쌉니다. 제가 구매한 경험으로는 150~160개 정도는 면세 한도 안이니. 이 정도에서 구매하세요. 그리고 여기는 1개 단위로 판매하니 10개가 1줄이 됩니다.
정 모르시겠으면 아래 계산기로 미리 계산해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4&page=1&sn1=&divpage=4&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17575


다음 링크는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 및 설명입니다.
http://json1007.tistory.com/544

캡슐을 고르고 우측 하단의 Order (Next Step)을 누릅니다. 여긴 최소 배송 비용이 $6.95입니다. 아마존처럼 프라임 배송이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배송 방법은 저게 제일 싸니 그냥 우측 하단의 Order (Next Step)을 누릅니다.


그러고 나면 아래처럼 주문을 확인하는 단계로 넘어갑니다. Delivery address를 보셔서 배송대행지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나서 아래에 신용카드 번호랑 성함, 유효기간, CVC번호를 넣으세요. 일반 카드는 카드 뒤에 적혀 있는 번호 마지막 세자리구요. 아멕스 카드는 카드 앞에 끝에 있는 네자리 숫자입니다.


Confirm The Order를 누르시면 이제 주문 완료입니다.
배송 대행지 가셔서 배송 대행 신청하시면 됩니다. 여긴 배송이 빨라서 미리 하셔야 합니다. 제가 주문한 경험으로 밤 11시에 주문하니 다음날 저녁에 배송대행지에 도착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금방 오더라구요.

한정 상품이었던 카자르가 한국에서는 개당 990원 하는데 미국 결제 금액+배송대행비 다 합치니 900원이 안 되었습니다. 게다가 아래처럼 아멕스 카드 이벤트도 해서 더 싸게 살 수 있었네요.


이상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혹 궁금하신건 커멘트 남겨 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