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13

작년 블랙프라이데이때 사서 잘 쓰고 있는 로지텍 PERFORMANCE MOUSE MX 입니다.

 

회사에서 잘 쓰고 있는 상황에서 메일 체크해보니 아마존에서 또 딜이 떴다는 소식에 또 질렀습니다.

 

하나는 집에서 쓰고 하나는 팔까 하는 고민 중이네요 ㅋ

 

지금 $64.48에 파는데 전 $49.99에 샀습니다. 저것도 국민 혜담 덕분에 추가 할인 받았네요.

 

국내에서 사면 10만원이 넘지만 싸게 잘 산거 같습니다. AS를 포기해야 하나, 예전에 쓰던 MX revolution 마우스 쓰다가 AS 받아보니 그냥 해외판 사서 고장나면 버리는게 더 싸게 치이겠더라구요. 단종 되어서 그 위의 제품 즉 제가 이번에 산걸로 교체해 줄테니 75,000원 인가를 내고 AS도 3개월만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럴 바에야 아마존이 더 낫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씰도 안 뜯겨있습니다. 당연한건가요? ㅋ

 

 

하나는 팔려갈 운명~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