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3

 제주 신라호텔 시설편입니다.

 

수영장, 키즈클럽, 짐보리 키즈클럽, 키즈 아일랜드등등입니다.

 

 

수영장에서 시킬 수 있는 음식 리스트입니다. 배 고프면 하나 둘 주문해서 드시더군요. 저희는 ㄷㄷㄷ

 

 

제주 신라호텔은 애기들 구명조끼가 필수입니다. 저희는 미리 사 가서 가져간거 썼습니다.

 

 

튜브 바람 넣고 빼 주는 곳입니다. 캐리비언 베이 가도 있죠. 하얏트는 직원이 손으로 넣어주는데 여긴 저 장비를 이용하면 됩니다.

잘 안 되면 직원이 와서 직접 빼 주기도 하더군요. 역시나 친절한 제주 신라였네요.

 

 

 

 

제주 신라의 섬세함이 보이는 곳입니다. 어른들 샴푸, 린스, 바디샴푸 뿐만 아니라 애기용 바디샴푸도 있습니다. 굳이 안 챙겨가도 되니 참 좋더라구요.

 

 

수영장에서 보이던 키즈아일랜드입니다.

 

 

1층 평면도이니 참고하세요~

 

 

여러 프로그램이 이미 투숙 금액에 포함되어 있어서 애기가 있는 사람들이 왜 이리 오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그런데 저희 애는 아직 많이 어리다보니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었네요 ㅠㅠ 

 

 

 

저 창문에 많이들 앉아서 책들 보시더라구요.

 

짐보리 키즈클럽입니다. 사람들도 많네요. 다음에는 오면 저희도 한번 가볼려구요.

 

 

키즈클럽 운영 프로그램입니다. 참고하세요~

 

 

 

 

이렇게 애기들이 뛰어 다니면서 놀더군요. 다칠 곳이 없게 다 쿠션으로 되어 있네요.

 

 

골프 연습장도 있네요.

 

이렇게 어리 아이들이 놀 수 있게 잘 되어 있네요. 그런데 너무 어린 애는 아직은 안 맞을것 같아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