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1

드디어 쓸데 없이 갖고 싶은 리디페이퍼 프로가 공개 되었네요

지난 16년 중순 리디페이퍼 대여 이벤트 당첨 이후 책은 이제 리디북스에서만 사고 리디페이퍼 통해서만 봤는데요.

2016/05/31 - 리디북스 페이퍼 대여 이벤트 당첨이네요

2016/07/05 - 리디페이퍼 활용한 "환율의 미래"를 읽고


저의 바램은요....

1. 조금만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2.  방수가 되었음 했습니다. 반신욕 하면서 책을 볼 수 있다니!!!

3. 다른 도서 어플 지원

4. 최저 밝기가 더 어두웠으면

5. 케이스가 좀 더 가볍고 얇았음 (정품 케이스를 씌우면 너무 무겁고 두껍습니다. 기기 잘 만들어놓고 케이스로 망쳤네요)


그런데 몇가지 저의 바램을 담은 리디페이퍼 프로가 공개 되었네요.

주소 : https://paper.ridibooks.com/Intro


보면 볼 수록 리디페이퍼 프로로 굳이 갈아탈 이유가 없기도 한데요.


그런데 리디페이퍼 프로가 갖고 싶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