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5

2016/05/31 - 리디북스 페이퍼 대여 이벤트 당첨이네요


5월말에 신청한 리디북스 페이퍼 대여 이벤트에 당첨 되면서 요즘 책을 좀 자주 보고 있네요.


확실히 테블릿 보다는 책 보기가 더 편하긴 합니다.


하지만 그래프에 색이 들어간 경우에는 테블릿이 더 낫기도 하네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그렇게 접하게 된 "환율의 미래"라는 책입니다.


내용도 알차지만 무엇보다도 마지막 장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개인별 투자 성향에 따라 메인 투자처가 피해를 볼 경우를 대비해서 다른 투자처를 추천하는 자산 투자 전략인데요


더욱 중요한건 서로의 상관 관계까지 지수로 나타내서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를 알려주네요.


덕분에 더더욱 테슬라 주식(TSLA)을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에 빠지게 되었네요.



2016/05/04 - 테슬라(TSLA) 주식 사신 분 계실까요???

2015/11/04 - [해외주식] 테슬라 모터스 TSL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