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1

다시 날이 서늘해지자 광교 호수공원으로 향합니다.

요즘 주말은 기승전 광교 호수공원이네요.


광교 호수공원 한바퀴를 돌아보니, 힐스테이트 광교에도 입주를 많이 하셨네요.

중흥S클래스는 105동이 지붕에 덮힌 거푸집을 걷어내고 머리가 잘 보이네요.

광교아이파크는 사전 점검 및 입주 박람회를 하고 있구요.

광교더샵주상복합은 입주를 하느라 정신 없어 보이네요.





밤에 보면 참 이쁜 조명이지만, 가까이 가면 거미줄이...

그런데 거미줄이 없으면 모기 떼의 습격이 ㅋㅋ



청약에 떨어져서 그런지, 힐스테이트 광교가 계속 눈에 밟힙니다.



역시나 기승전 힐스테이트 광교 ㅋㅋ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