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2

드디어 S7이 나왔네요.


이제 갈아탈 폰이 나왔습니다!!!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ㅠㅠ



워낙 유출이 많아 요 근래 나온 유출본하고는 같네요



엣지가 좀 더 큽니다.



S7에도 Always-on 기능이 있네요



여러가지 Always-on app들도 있구요



방수!!!


이제 샤워할때도 음악을~~




드디어 외장메모리가 부활합니다~~~



제일 혁신은 카메라네요.


조리개가 1.7이네요 ㄷㄷㄷ




AF 지점도 아이폰 6S plus에 비해 월등히 많네요.


이제 초점 잡느라 버벅일 일도 없겠네요.



AP는 기존 대비 30.4% 좋아진다는거구요



히트파이프가 들어갑니다. ㄷㄷㄷ



두께가 좀 두꺼워지더라도 배터리 오래 가는게 좋겠다는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되어서 더 좋네요.



게임 튜너 기능 뿐만 아니라 게임 관련된 기능도 더 들어가네요.



기어 VR360도 공개 되었네요.


발표자가 오랜만에 봐서 반갑네요.



마지막으로 S6와 S7간 비교 인포그래픽입니다.

출처: https://news.samsung.com/global/infographic-spec-comparison-galaxy-s7-edge-vs-galaxy-s6-edg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