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2



와이프 전화기가 드디어 2년 약정을 다 채워서 SKT 번호 이동으로 삼성전자 갤럭시A5(2016) 핑크를 구매 하였습니다.


가격도 좋은 조건에 구매해서 잘 산거 같습니다.


게다가 마감도 훌륭합니다.


A5 2016년 버젼 스펙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www.samsung.com/sec/consumer/mobile-tablet/mobile-phone/galaxy-a/SM-A510SEDASKO


제일 맘에 드는건 지문인식과 삼성페이를 쓸 수 있다는거네요.



애기들 보기 바쁜 와이프가 가끔 카드를 어디에 뒀는지 잊어버리거든요.


그럴때 장 보러 갔다가 낭폐를 보기 쉽상인데 이제는 그런 일이 많이 줄어들 것 같네요. (삼성페이 안 되는 신세계 계열은 가면 안 되겠지만요)


그리고 카메라도 빨리 실행되네요. 


매장에서 찍어보니 찍는 속도도 빠릅니다.


애기들 찍어줄 때 이제 덜 흔들린 사진을 찍을 수 있겠네요.




오랜만의 박스 개봉기입니다.



뒷면에는 갤럭시A5(2016) 핑크 스펙이 나옵니다.


내부 메모리가 16기가인게 좀 아쉽네요.


아 그리고 갤럭시S6, 노트5에서 되던 급속 충전이 되어서 전용 충전기도 들어 있습니다.



와이프꺼라고 핑크를 샀는데 저희 와이프는 핑크에 그다지 열광하지 않네요.


하지만 남자의 로망은 핑크!!!




내부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갤럭시A5(2016) 핑크, 전용충전기, 마이크로USB케이블, 이어폰, 설명서 및 USIM 뽑을때 쓰는 핀이 들어 있네요.



갤럭시A5(2016) 핑크는 뒷면 및 옆면이 핑크이고 전면은 블랙입니다.



갤럭시A5(2016) 핑크 아래에는 이어폰, 스피커 및 충전기 꽂는 곳이 있네요.




갤럭시A5(2016) 핑크 우측에는 USIM 트레이 및 외장메모리 꽂는 곳이 있습니다.


갤럭시A5(2016)에서는 한번에 넣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자 급하게 샤워를 하고 액정보호지를 붙였습니다.


그리고 외장메모리와 나노USIM을 꽂습니다.


USIM은 매번 재구매를 해야 해서 불편하네요.



핀을 꽂으면 이렇게 메모리와 유심 꽂는 트레이가 분리됩니다.



마이크로SD도 정말 작은데 나노 유심은 더 작네요.



자 이제 부팅을~~~



SKT로 개통을 해서 SKT 로고가 나옵니다.



첫 화면입니다.


언어 설정부터 시작하네요.



집에 쓰는 와이파이를 연결해 주구요.


잘못하면 데이터 폭탄 맞을테니까요 ㅠㅠ




탭앤고는 기존에 쓰던 데이터를 가져오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전 처음보는 기능이네요.


그만큼 새 폰을 산지 오래 되었단거겠죠 ㅠㅠ



헉 사자마자 업데이트가 있네요.



아직 써본지는 얼마 안 되었지만


빠릿빠릿하고 좋네요.


마감도 좋구요.


그립감도 좋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