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9


요즘 애 둘 키우느라 겪은 것이라 기사가 너무 공감 되네요

외벌이 집은 어린이집 시간 줄였다고 뭐라 하는데

예전 살던 동네 어린이집은 맞벌이 집 애기는 아예 안 받아 줄려고 했었네요.

왜냐면 맞벌이 집은 애를 늦게 데려가서 퇴근을 못 한다고 하네요 ㅎㅎ

외벌이집들은 엄마가 늦어도 4시쯤에는 다 데려간다네요

그래서 우리 애는 대기 순서가 들어갈 순서가 되었음에도 연락이 안 오더군요 ㅎㅎ

이런 상황에서 애를 낳으라니
게다가 이제는 지원도 못 해준다?
맞벌이집은 세금도 더 내는데 더 잘 해줘야 하는거 아님?

어이가 없다 ㅎㅎ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