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5

애기들이랑 노는 중에 와이프가 뉴발 핫딜 떴다면서 아들내미 패딩 하나 사주러 이시아폴리스 롯데 아울렛 다녀왔습니다.




 

50% 세일해서 10~15만원 사이하네요.

 

좀 전에는 빈폴에서도 한다고 해서 보니 세일해서 60~80만원씩 하네요 ㄷㄷㄷ

 

원래 가격이 60~80이고 세일 해서 30~40이면 하나 살까 했는데 세일 해서 저 가격이라니....OTL

 

게다가 올라온 글 리플에는 하나씩 더 사신다는 분들도 많네요.

 

애기들껀 "그래 내가 술 한잔 덜 먹지, 내가 스벅 한번 덜 가지"하면서 사주겠는데

 

어른들꺼 40~80만원 짜리는 도저히 못 사겠네요.


전 안 사도 된다 생각하고 와이프한테 사라고 하니, 와이프도 저보고 하나 사라고 하네요.


그러다가 결국 빈 손으로 나왔습니다.

 

올 겨울이 따뜻하다고 해서 미리 하나 장만해 두면 좋을텐데 세일해도 넘사벽 가격이네요.

 

40~80줘도 원래 판매가격 같은건 저 뿐일까요? ㅎㅎ

 

다른 분들도 하나씩 장만 하셨나요?

 

그런데 대구 경기는 안 좋다는데 엄청나게들 사 가시네요.

 

다 여유 되시는 분들만 봐서 그런걸까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