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6


1년도 더 전에 카페 회원분이 올려주신 인천 하얏트가 등급이 올라간다는 소식...


빨리 예약 하라는 소식에 덜컥 가지고 있던 포인트로 예약을 합니다.


크리스마스는 저희 부부에게는 아무런 날도 아니었습니다. 둘 다 교회를 다니는 개신교인도 아니고 저희 와이프는 무슨 날 무슨 날 이런거 딱히 챙기는 스타일도 아니구요.


그런데 크리스마스는 저희 아들 생일입니다 ㅎㅎ


카페에 출생 날 글 쓴 기억도 나네요. 


어쨋든 아들의 생일날!!! 딱히 어디 갈 것도 아니고 여름 휴가때 해외를 다녀온 관계로 해외는 더더욱 나갈 것도 아닌지라 인천 하얏트는 저희에게는 좋은 핑계이자 기회가 되었습니다.


회사 지인분도 같은 뽐뿌를 넣어서 같이 가기로 했는데 며칠전 인천에서 전화를 받았냐고 여쭤보시네요. 2층에서 뷔페를 제공해 준다는데 알고 있냐? 라는 말씀에 "아 그거 칵테일 파티입니다. 추석때 가보니 애기들이 많아서 라운지 보다는 2층에서 먹는게 편하더라구요."라고 말씀 드렸죠. 몇 시간 뒤 저에게도 같은 전화가 옵니다. 어라...그런데 설명 들어보니 뭔가 다릅니다. 칵테일 파티 아닌가요? 하니 뷔페라고 하네요. 저녁 선약을 잡지 않았다면 클럽 투숙객에게는 뷔페를 제공하니 호텔에서 드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하더군요. 그래서 원래는 나가서 먹을려던 약속을 취소하고 그냥 호텔에서 먹기로 합니다.


수영장에서 실컷 놀고서 점심 먹은건 다 소화 시키고 난 뒤에 지인 가족이랑 2층으로 향합니다. 


헐... 들어가기 전에 밖에서 보니 장난 아닙니다. 설마...저걸....?? 에이 아니겠지라며 지난번 칵테일 라운지 운영했던 곳을 가니 거긴 놀이방이 되어 있네요. 아까 그곳이 맞은겁니다.


안은 다수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을 하고 있네요.




저희 자리 바로 옆에도 큰게 하나 있었습니다. 아직은 아이가 큰 반응은 없으나 ㅠㅠ 좀 큰 애들은 좋아 하겠더라구요.







일단 세팅이 완료된 자리고 지인 가족과 안내 받았네요. 다들 가족끼리 오셔서 다수의 가족이 한번에 앉아서 먹기는 힘들겠더라구요. 일단 바로 옆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을 가져옵니다.



저 산타분은 계속 풍선 만들어주시더군요. 애기들이 줄 서서 하나씩 받아 가고 좋아라 하더군요. 게다가 저 뒤에 성악 하시는 분들이 노래도 불러주십니다. 전 소리가 좀 커서 별로였는데 와이프는 너무 좋아라하네요. 입구 앞에 임산부도 한분 봤는데 너무 좋아라 하시더라구요. 태교에 많은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홀 내부에는 이렇게 음료가 세팅이 되어 있구요. 와인이랑 소다 들도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sweet한걸 좋아하는데 그건 없더라구요 ㅠㅠ




음식은 홀 외부에 준비 되어 있었는데요.  다행히 행사 시작 전에 와이프가 찍어둔게 있네요.



중간에 보이는건 광어 초밥인데요. 나중에 보니 광어 지느러미 초밥도 있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그걸 좋아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자 일단 LA갈비랑 연어 육회 등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는....


사진이 없습니다 ㅡ.ㅡ;;


왜냐...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하나 하나 너무 맛있습니다. 짜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저희 가족은 뷔페가면 LA갈비는 처다도 안 봅니다. 왜! 맛 없습니까요!!!


하지만 인천 하얏트는 다르더군요 ㅠㅠ


정신 없이 먹었습니다.


먹고 또 먹고 ... 또 먹고


잠시 자리 비운 틈에 직원 분이 이제는 가겠지? 라고 생각하셨는지 자리가 싹 치워지고 세팅이 다 새로 되어 있더군요 ㅠㅠ


그래도 어쩌나요 후식은 먹어야지 ㅠㅠ




아..


후식도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와이프 난리입니다 ㅠㅠ


유료 호텔 멤버쉽에 부정적인 와이프가 내년에도 예약하고 CATH도 고려해보자고 하네요 ㅎㅎ


지인 가족분들도 너무 만족하시네요. 저보고 이런 좋은 정보는 좀 알려달라고 하시네요. 전 다 카페 덕 본건데 말이죠.


회사 복지 포인트로 CATH 가입이 되면 참 좋을텐데 올때 실험해 봤어야 하는데 그냥 온게 아쉽네요.


나중에 찾아보니 호텔측에서 행사 한건데 클럽 투숙객들은 그냥 제공해줬나 보더라구요.


일단 저희 가족은 내년에도 갈듯 합니다. ㅎㅎ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