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24

예전에 산건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ㅠㅠ

 

미국 아마존에서 유아용품 쇼핑 좀 했습니다.

 

 

1. 소피 더 지라프  치발기입니다.

   명품이라는데 치발기에 무슨 명품이 있을까요? 그냥 다들 산다고 하니 샀네요.

   전 17불 넘게 줬는데 좀 더 내렸네요.

 

  

 

2. 세타필 로션도 샀는데 이건 요즘 한국에 많이 들어와서 굳이 미국에서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3. 캘리포니아베이비 카렌듈라도 샀습니다. 제가 살땐 한국보다 미국이 조건이 좋았네요. 소셜에서 얼마전에 대용량 팔던데 그것도 좋은것 같아요.

 

 

4. 다음은 캘리포니아베이비 기저귀 세정 스프레이입니다. 집 밖에서 갑자기 기저귀를 갈아야 할때 유용하게 잘 쓰고 있네요.

이건 미국이 가격이 훨 낫네요.

 

 

5. 다음은 캘리포니아 베이비 바디로션입니다. 요것도 미국이 조건이 좋네요. 얼굴에는 피지오겔 발라줘서 이걸로 몸 발라주고 있습니다.

 

 

6. 다음은 리틀노즈입니다. 코 막혔을때 유용하다고 해서 샀는데 다행히 애기가 감기에는 안 걸려서 사용은 못 했네요.

 

 

7. 요건 기저귀 발진 크림입니다. 발진 났을때 엉덩이에 바르는건데 아직 발진은 안 나서 그대로 있네요. 날 따뜻해지면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ㅠ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