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1
발 볼이 좀 넓은 편이라 구두를 사면 항상 옆이 터져서 버리게 되는데요, 미국에는 발 볼까지 신발 사이즈에 고려가 되어서 저처럼 발볼이 넒은 사람에게는 쇼핑의 천국이죠.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락포트에서 세일 하길래 하나 질렀습니다.

물건 가격 $81.57 + 배송대행 $11.9 들었습니다. 백화점 가격하고 비교하면 한 5만원 정도 싸게 산것 같네요.

아마존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W 가 wide라는 의미 같더군요. EE라고도 합니다.


정장 구두인데 정말 가볍네요.


전 바닥이 잘 닳는 편이라 얼마나 버텨줄지 궁금하네요. 그 정도에 따라서 또 지를지 말지 결정이 되겠네요.


신발 뒤에 락포트 표시가 딱 있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