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3

오랜만의 아시아나 비지니스 클래스 탑승기입니다.

마일리지 50% 할인 쿠폰이 있어서 기한이 되기전 쓸려고, 출장 두달전에 신청했는데 인천->LA 구간만 가능했네요.

정말 마일리지 좌석이 늘긴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747기였는데 Upper deck도 있다고 했지만 비교를 해보고 싶어서 1층 달라고 했네요.


추운데 다들 밖에서 일하시네요 ㅠㅠ





택싱 중입니다.


저기 멀리 집이 보이네요 ㅋ


메뉴입니다.





식사 시작입니다 ㅋ


저 올리브 병 못 열어서 한참을 낑낑댔네요.

저 음식은 매번 먹어도 참 안 먹히네요 ㅋ




항상 느끼지만, 비지니스 클래스 중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입니다.

스테이크인데 완전 맛있네요 ㅠㅠ


후식


배 불러도 이건 먹어야죠 ㅋㅋ





다음날 아침인 전복죽입니다.

전복은 어디에???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