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30

영통아이파크캐슬에 호재인 뉴스가 등장했네요.


경기도 종자관리소 부지 매각 청신호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902490


기사 내용을 보면,

수원 망포4지구 3~5블록과 화성 반정2지구 경계조정에 대해 지난 22일 회의를 갖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조정하기로 합의

했다고 나옵니다.




경계 조정이 완료되면, 

현재 영통아이파크캐슬 1,2단지 아래 망포 3~5지구에 영통아이파크캐슬 3,4,5단지가 분양을 시작 할 수 있을거구요.

영통아이파크캐슬 1,2단지와 영통아이파크캐슬 3,4,5단지 사이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들어 올 수 있게 되겠네요.

지금은 도서관이랑 공원을 짓는 공사를 시작했다죠.


영통아이파크캐슬 3,4,5단지가 분양을 시작한다면, 영통아이파크캐슬 1,2단지 학군 변경도 추진해 볼만 할거구요.

그러면 영통아이파크캐슬 1,2단지 초등학생들이 망포초등학교 대신 단지 바로 길건너에 있는 초등학교로 학교를 다닐 수도 있겠네요.


현재 화성시 땅인 부분에도 수원시에서 수변공원이나 아파트를 분양 할 수도 있겠네요.

어쨋거나 이번 기사는 영통아이파크캐슬에 호재로 보이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