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5

이번에 베트남 다낭 여행을 준비하면서 


호텔 TV로 애기들 애니메이션 보여주고자 크롬캐스트2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당시 구매할때만 해도 pooq 푹 티비 쿠폰을 줬었네요



안에는 티비 연결 방법 및 크롬캐스트2 설정 방법이 처음에 나옵니다.



크롬캐스트2는 생각보다 작았구요.


뒷면에 자석이 있어서 티비에 꽂는 HDMI 단자가 딱 하고 붙게 되어 있습니다.



크롬캐스트2 에서 HDMI 단자를 분리하면 위와 같이 되구요.



크롬캐스트2 밑에는 전원 코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희집 티비는 USB 단자가 있어서 따로 연결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집에서 테스트를 해 보고 베트남 다낭 하얏트 리젠시로 향합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에서 크롬캐스트2를 티비에 연결하고 애기들에게 애니메이션을 보여주고자 했으나...


크롬캐스트2  사용기 글들에서 보이는 호텔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크롬캐스트2 를 호텔 와이파이에 연결을 할 수가 없더라구요.


된다고 글 올린 분들에게 쪽지도 보내고, 리플도 남겼는데 아무도 답이 없으시네요...


결국 호텔 와이파이에 로그인 해야 하는 크롬캐스트2는 다낭 하얏트 호텔에서는 사용 불가능입니다.


다낭 하얏트 뿐만 아니라 호텔 자체 시스템에 로그인 해야 하는 호텔은 크롬캐스트2 사용이 불가능해 보이네요.


혹 답을 아시는 분이 계시면 리플 부탁드립니다.


일단 전 크롬캐스트2부터 팔아야겠네요 ㅠ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