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3

어느 분이던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회의 중에 전화가 와서 급하게 받거나 그러실것 같은데요.(저만 그런가요?ㅎㅎ)

 

아니면 가끔 저축보험이나 비과세 상품 추천 전화를 받으실텐데요.제 번호를 어떻게 알았냐고 물으니 그냥 랜덤으로 전화했다고 하더군요. 거짓말 하지 마라고 하니 그냥 툭 끊어버립니다. 그럴때마다 전화기 던지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데요. 이미 공공제가 된 제 번호가 안타까울 뿐이네요 ㅠㅠ 

 

이번에 소개드릴 어플은 그럴때 유용한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필수 어플이라고 생각 듭니다. 특히나 보이스 피싱에 약한 어르신분들에게는 필수라고 생각드는데요.

 

아래는 제가 쓰면서 받은 스팸 전화들입니다.

 

스팸 전화가 오면 등록된 번호가 아니고 스팸에 등록된 번호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전화를 끊어줍니다.

 

정말 편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쓰신다면 꼭 설치하세요. 문자까지 차단해 준다면 참 좋을텐데 그게 아쉽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