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31
차 사고서 처음으로 엔진오일 갈았습니다.

처음에 차 사니 엔진오일 교환 쿠폰을 주던데요.

그거 들고서 집에서 가가운 기아차 센터로 갔습니다.

1000키로에 처음으로 갈아준다는데  쉬는날 맞혀서 하다보니 1700키로에 갔네요.


위 사진이 순정 엔진오일입니다. K5는 저마찰형으로 해야 한다네요.


하지만 전 저기 위에 오른쪽에 한국쉘석유 제품으로 했습니다. 현대모비스에 납품해서 모비스로 보이네요. 이유는 성능도 괜찮다고 하고 제가 한국쉘석유 주주이기도 하거든요. 오일 쿠폰이 있어서 47,000원 정도를 빼고 결제했습니다.


1700키로 밖에 안 탔는데도 엔진오일이 벌써 쌔까맣게 변했네요.

다음에는 언더코팅을 해야겠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