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2


2018/09/04 - 갤럭시 워치 46mm 개봉기


지난 개봉기에 이은 갤럭시 워치 베젤링 구매기입니다.


원래는 갤럭시 워치에 뭔가 붙일려고는 안 했었는데요.

며칠 그냥 쓰다가 보니 갤럭시 워치를 여기 저기 부딪히게 되더라구요.

특히나 갤럭시 워치 베젤 부분을 많이 부딪히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갤럭시 워치 액정을 보호할 강화유리를 주문했지만 그러는김에 베젤도 보호할 필요가 있겠더라구요.


그러다가 베젤링이란걸 알게 되었고, 1+1 행사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워치에 베젤링을 붙이면 이렇게 되네요.



요건 갤럭시 워치에 베젤리을 붙이기 전입니다.

베젤링 붙이기 전이랑 붙인 후를 비교해서 보시면 될것 같네요.



갤럭시 워치 베젤링입니다.

1+1 행사여서 두개가 왔네요.



갤럭시 워치 베젤이 살짝 굴곡이 있다보니, 베젤링도 살짝 각이 있습니다.

각이 있어서 갤럭시 워치에 더 잘 착 붙습니다.



갤럭시 워치에 베젤링을 붙이기 전에 미리 연습해봅니다.

양면 테잎이 베젤링 뒤에 붙어 있는데 한번 붙으면 잘 안 떨어진다고 하네요.

힘으로 때게 되면. 베젤링이 휘어서 제대로 된 모습이 안 나올거 같습니다.



이리저리 베젤링을 붙여보네요.



베젤링에서 양면 테잎을 때고, 갤럭시 워치에 붙여봅니다.

어차피 베젤이 빙글 빙글 돌아가니 동그랗게 잘 붙이는게 중요하네요.



베젤링에 각이 있어서 갤럭시 워치에도 잘 붙습니다.

원래 한몸이었던거 같네요.



갤럭시 워치 페이스를 바꿔보는데 베젤링이 잘 어울리네요.

이참에 베젤링을 몇개 살걸 그랬습니다. 색깔별로 말이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