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7

하루는 베트남 음식이 질려서일까요. 다른 곳이 가보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급 트립어드바이져를 뒤져봤네요. 그러자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이 검색됩니다. 어라... 베트남에 왠 인도 음식점이??? 미주도 아닌데??? 게다가 맛집으로 상위권??? 뭐지??? 라는 생각을 합니다. 


신혼여행을 인도로 가자던 울 와이프.... 해 뜨는 사막을 보여 주고 싶다고... 아냐.... 난 굳이 그런거 안 봐도 된다면서 다른 곳으로 갔었죠. 그래서인지 와이프는 인도 음식에 거부가 없었습니다. 오케이! 오늘 저녁은 인도 음식이다!!!! 라면서 다낭 하얏트에서 비나센 택시를 타고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에서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까지는 택시로 112,000VND이 나오더군요. 



식당 외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가게가 골목 안에 있어서 처음에는 여기가 맞나? 했지만 기사님이 정확하게 가게 앞에 세워주시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안에걸 찍지를 못 했네요 ㅠㅠ 직원들이 어느 정도 영어를 해서 추천 해 줄거 있느냐 하니 한국에서 왔냐고 해서 맞다고 하니 한국 사람들이 많이 먹는거라고 추천해줬습니다. 


   


우선 애기들이 먹을 쥬스와 저희가 먹을 쥬스를 시켰습니다. 역시나 시럽은 하나도 안 들어간듯한 생과일 쥬스가 나옵니다.


   


혹시 애기들이 먹을까 해서 시킨 탄두리 치킨과 인도식 쌀밥입니다.  애기들 먹을까 해서 탄두리 치킨 시켰는데 비추입니다. 가격대 성능비가 별로였습니다. 그 나플나플 하늘로 날라갈 것 같은 쌀입니다. 나중에 알았는데 베트남식 쌀밥도 있고 그거 시키면 한국 쌀 같은 밥이 나옵니다. 취향 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 메인음식 카레입니다. 치킨 어쩌고 였던것 같네요. 너무 맛있는 나머지 애기들 챙길 시간도 없이 저희 부부 먹기 바빴습니다. 강추합니다. 직원이 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인도 음식하면 빼 놓을 수 없는 "난" 입니다. 하나는 일반 난 하나는 갈릭 난입니다. 갈릭난을 추천합니다. 글 쓰는 지금도 미칠 것 같네요 ㅠㅠ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 갈려고 다낭을 다시 갈 수도 없고 말이죠.



자다가 깬 첫째를 위해 시킨 음식입니다. 저 위에 감자칩만 다 먹었네요 ㅡ.ㅡ;; 아래는 닭가슴살이었는데요. 카레 먹느라 배가 터질 것 같은 저희 부부는 거진 다 남기고 왔습니다 ㅜㅜ


트립 어드바이저에서 왜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이 맛집으로 올라가 있는지 알게 된 식사였습니다. 저렇게 먹고 나온 가격은 550,000VND입니다. 한국돈으로 28,000원 돈 정도 됩니다. 한국에서는 절대 못 먹을 가격이죠. 저것보다 훨씬 작은 양도 6만원 정도 주고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은 강추합니다. 너무 잘 먹은 나머지 며칠 뒤 한국 오기 전에 또 가게 됩니다 ㅋㅋ


저희 집 평가는 


#베트남 #다낭 #맛집 #다낭맛집 #인도음식 #인도 #패밀리 인디언 레스토랑 #인디언 #탄두리치킨 #난 #VND #다낭 하얏트 맛집 #하얏트 리젠시


"공감" 클릭은 글쓴이에게 업데이트 할 의무를 알려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베트남 | 다낭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