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6


지난 번에 아마존에서 샘소나이트 이노바 캐리어를 사서 해외 여행을 다녀왔다는 후기를 남겼었죠.


[해외뽐뿌] - 아마존 샘소나이트(Samsonite) 이노바(INOVA) 캐리어 직구 후기


그리고 그 후에 동생도 필요하다고 해서 다시 아마존에서 샘소나이트 이노바 캐리어 28인치를 추가로 구해 했었죠.


[해외뽐뿌] - 아마존 샘소나이트 캐리어 이노바(INOVA) 28인치 구매기


그때 구매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무사히 잘 도착한 샘소나이트 이노바 캐리어는 지금 유럽 현지를 누비고 있겠군요.


그때 제가 구매할 때 이베이츠에서 캐리어 구매하면 3% 캐쉬백 이벤트를 한다고 했었는데요. 그 행사를 지금도 해서 알려드릴려구요.




이번에도 캐리어는 3% 캐쉬백이네요. 지금은 다른 제품들도 캐쉬백을 하고 있으니 다른 제품들 구매하실 분들도 참고하세요.


이베이츠 가입 방법 및 아마존 구매 방법은 다음 링크에 자세히 나와요.


[해외뽐뿌] - 아마존 샘소나이트 캐리어 이노바(INOVA) 28인치 구매기


아니면 요 → 링크 클릭 하셔도 되구요.


참고로 저도 지난번에 구매하면서 3% 캐쉬백을 받았습니다.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사는게 좋잖아요~ 갭(GAP) 같은 곳도 되니 직구 하실 때는 캐쉬백 사이트 경유는 필수입니다. 우리나라처럼 깐깐하지도 않아서 할인도 되고 캐쉬백 되는 경우가 많아요~


이베이츠에 없는 사이트는 미스터리베이츠 사이트에서 되는 경우도 많으니 여기도 가입해 두세요. 핫딜 떴을때 가입하고 하다가는 품절 되기 쉽거든요. 블랙프라이데이도 다가오니 미리 준비해야죠.


Mr. Rebates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