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04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 핏 주문한게 오늘 왔네요. 택배 하시는 분들은 연휴 기간인데도 쉬지도 못 하시고 일 하시네요.


덕분에 저는 연휴때 가지고 놀 게 생겼습니다.



박스는 정말 작습니다. 기어 핏이 작다보니 박스도 작네요. 옆에는 일반적인 신용카드입니다. 크기 비교하기 쉽게 할려고 같이 비교했습니다.



제가 산건 차콜블랙입니다. 기어핏이 밴드를 교체할 수 있어서 일단은 차콜블랙으로 질렀습니다. 



박스를 열면 삼성전자 기어핏이 보입니다. 뭐 다른게 더 있을 수가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안에는 이렇게 충전기랑 설명서 기어핏 충전할때 쓰는 어댑터가 들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0.7A짜리로 예전에 갤럭시 S2 충전기랑 같은거네요. Ankwer를 요즘 쓰고 있어서 이왕이면 충전기 + USB 선 조합이 더 좋은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설명서입니다. 기어핏 자체가 생소한 기기이다 보니 설명서는 한번 읽어두는게 좋겠네요. 



기어핏의 모습입니다. 디스플레이가 굴곡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차콜블랙이라 그런지 그냥 시커멓게 나왔네요 ㅎㅎ



충전 어댑터를 설치하고 일단 충전을 시작합니다. 



충전기를 꽂고보니 충전이 좀 되어 있네요. 그래서 일단 휴대폰하고 동기화를 해 보기로 합니다. 



기어핏을 통해 기어핏 매니저를 설치하라는 안내 메세지가 나옵니다. 



제일 마지막으로 이동하면 위 스샷처럼 붉은 안내선이 나옵니다. 



동기화를 하고 난 이후에 일반적인 설정을 합니다. 왼손 오른손도 선택 가능하구요. 운동 어플을 위해 남녀, 키, 몸무게 등도 입력합니다.




설정이 다 끝나면 위 스샷처럼 나옵니다.

아래부터는 폰 캡쳐 화면입니다. 삼성 앱스토어를 통해 기어핏 매니저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기어핏 자체에서도 설정 변경 같은게 가능하나 폰에서도 쉽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기어핏과 동기화가 되면 아래 스샷처럼 폰에서도 쉽게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시계 등등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어핏 매니저 어플 캡쳐입니다. 자세한 사용기는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