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5

오늘 추천하는 아이허브 제품은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입니다. 

 

샹달프는 지난번에 샹달프 잼으로도 추천해드렸던 제품인데요(http://json1007.tistory.com/702) 녹차도 괜찮은게 있어서 추천합니다.

 

그냥 녹차만 먹기에 심심하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는 티백을 넣고서 1분 정도 지나면 달달함이 향으로 느껴집니다.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는 이렇게 비닐팩으로 포장 되어서 25개가 한팩입니다.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는 각각이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따로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합니다.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는 티백 하나 뜯어서 텀블러에 넣어서 먹으면 하루 정도 먹겠더라구요. 중간 중간 물 채워가면서 말이죠. 몇번 그렇게 해도 맛이 흐려지거나 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향도 여전히 달달구리 하구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몇번 드렸는데 너무 좋아라 하시네요.

녹차 드시는 분들 중에 좀 달달구리 한거 찾으신다면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도 괜찮은 옵션이 될겁니다.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 아이허브 후기도 별5개가 많습니다.

 

 

25개에 3불 조금 넘네요. 아이허브에서 2014년 맞이 행사도 하니 이번 기회에 샹달프 골드망고 녹차 티백도 같이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상품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goo.gl/8b6jQx

 

"$60.00 이상 구매하시고 더 먾은 할인을 받으세요: $60이상 주문시 5% 추가할인 + 한국 우체국 택배 무료!
제품 가격기준 $60.00 이상인 주문에 해당됩니다. 적용된 5% 할인은 로그인후 주문 리뷰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60불 이상 구매하면 추가 5% 할인에 한국까지 무료배송이네요. 샹달프 잼이랑 같이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다음 링크(http://goo.gl/IBHQuk) 통해서 구매하시면, 첫 구매시에 40불 이하는 5달러 40불 이상은 10달러 즉시 할인 해 준다고 하니 달리세요~ 이왕이면 60불 채워서 추가 할인에 무료 배송도 받으시면 좋겠지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