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31

기관지가 약한 와이프를 위해 가습기를 알아봤습니다. 안 그래도 년초 가습기 때문에 많은 아이와 산모가 희생을 당해서 제품 고르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벤타도 말이 많았지만 가열식이 아닌란것 때문에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그냥 싼거 사도 되는데 임신도 걸리고 년초 사건도 걸리더라구요.

다행히 회사 임직원몰에서 싸게 팔아서 벤타와 볼네이도까지 받게 되었네요.





박스를 뜯으면 저렇게 안에 첨가물과 벤타가 들어 있습니다.


압소바랑 냄세 나게 하는게 보이네요. 그 밑에 있는게 벤타 가습기 입니다.


저렇게 안에 박스가 이중으로 들어 있어서 배송 때 크게 물건이 상할 일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


벤타만 꺼냈습니다. 박스안에 박스에 또 박스에...


설명서와 정품 보증 관련 레터가 있네요.


흑 정품 홀로그램은 나중에 보내준다네요.


박스를 다 뜯은 모습입니다.


물을 채우고 압소바를 넣고 일단 동작~

안에 구성을 보니 이거 왜 이렇게 비싼거냐!!! 라는 얘기가 나오네요. 특히 독일가면 반값이라고 하죠 ㅡ.ㅡ;;


일단으로 해 놓고 지내봅니다. 소리는 거의 나지 않습니다.


이번엔 옆에 있던 볼네이도입니다. 선풍기랑 같은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바랍을 일정 방향으로 보내게 해 줍니다. 보통 가게에서 공기 순환 겸 에어콘 바람이랑 열기를 가게 안에 균일하게 하는데 많이 쓰이더군요.

저희는 내년 여름에 에어컨 사면 쓸려고 일단 꺼내 보기만 하고 다시 다 넣어 놨네요. 집도 작아서 뭐 저런게 필요한가 싶기도 합니다.ㅋ







 


작아보이지만 그 성능은 캬~

벤타 사용기
1. 1단으로 하면 조용합니다. 하지만 가끔 그 가습력이 약해 깰때도 있고 2단으로 해야 좀 낫더군요. 그래서 사람들이 시끄럽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2. 24정도면 중간 크기인데 방 하나 정도는 커버 가능한데 거실은 좀 무리네요. 다음에 산다면 좀 더 큰걸 살 것 같습니다.

3. 저희집이 건조해서 그런지 몰라도 물이 빨리 닳습니다. 자주 물을 넣어줘야하네요.

4. 공기 청정기 그러는데 제가 보기엔 그냥 자연기화식 가습기입니다.

5. 사고 나서 알았는데 저희보다 훨씬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더군요. 잘 찾아보세요~ 힌트는 뽐뿌사이트 해외구매 게시판 입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