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0



자 그럼 어떻게 사느냐? 

1. 아래 링크 통해 이베이츠 가셔서 가입부터 하세요.


링크


2. 가입하고 나시면 이베이츠 사이트에서 다이슨 아이콘을 클릭하시던지, 아니면 아래 스샷처럼 검색창에서 다이슨을 검색하시면 링크가 나옵니다.


3. 그럼 아래 스샷이 잠시 보이고 다이슨 사이트로 연결 됩니다.


4. 다이슨 사이트에서 아래 모델이 보이고 "shop now" 를 클릭합니다.



5. 우측에 보이는 Add to cart & select tools 를 클릭합니다. 이번 모델은 모터헤드에 충전 거치대까지 줍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는 충전거치대가 꼭 필요합니다. 그래야 충전이 편해요. 특히 애기들이 있는 집이라면 더더욱이요. 거기에 추가로 툴을 3개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6. 원하시는 툴 3가지를 선택하세요. 선택하시고 나서 우측에 Add to your card 누르세요.

청소도구 툴 차이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7. Continue to secure checkout 누르시구요.


8. 이메일 주소 넣으시고 Contiue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 이름이랑 배대지 주소 넣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개인정보 다 넣으시고 다시 
Contiue 누르시면 됩니다. 전 이미 가입을 해서 결제창으로 넘어갑니다. 


9. 결제는 한국 신용카드가 안 된다고 하니 페이팔로 하시면 됩니다. 

10. 페이팔 사이트로 이동 후에 결제하시면 최종 마무리 됩니다. 마지막에 비번을 하나 넣으면 계정이 생성되고 트래킹이 가능하니 꼭 비번 넣으세요. 다들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무선청소기 모델별 차이는 아래 스샷 참고하세요. 맘 같아서는 V8 absolute 사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 ㅠ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