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9

한시장 사진이 없네요 ㅠㅠ. 카메라에 있을려나 ㅠㅠ 어쨋든 한시장에서 과일 등을 사고서는 지난번에 온 다낭 커피 나무나무로 향합니다. 왜냐하면 지난번에 너무 놀랬거든요. 2천원짜리 과일 쥬스를 시켰는데 100% 생입니다. 시럽을 섞는다던지 과일 쥬스를 탄다던지 하는건 꿈도 못 꿀 일이더군요. 게다가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맛에 놀라고 가격에 더 놀랐던 기억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과일을 산 이후에 더위도 식힐 겸 다낭 커피 나무나무로 향합니다. 





다낭 커피 나무나무에서 처음으로 나온건 아이스 카페라떼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3,500원쯤 하네요. 다낭도 두번째다 보니 이제는 저런 카페라떼보다 쓰어다 커피가 더 땡깁니다 ㅋㅋ 


       


이건 다낭 커피 나무나무 갈려고 애들 꼬실때 쓴 팥빙수입니다. 과일 빙수라고 하고 갔는데 헐... 저것도 맛 납니다. 우선 과일이 100% 생입니다. 뭐 얼렸다가 꺼내서 쓰고 이런게 아니라 그냥 과일 바로 짤라서 씁니다. 그러다보니 오히려 애들이 어색해 하네요. 다 먹지는 못 하더라구요. 우리나라 돈으로 3,000원쯤 하네요.



이게 다낭 커피 나무나무에서 저희 가족이 강추하는 망고 쥬스입니다. 100% 생 망고를 갈아서 줍니다. 그래서 애기들 주기에 딱입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3,000원쯤 합니다. 한국에서 일반 카페에서 절대 못 사 먹을 가격입니다.


    


저희 오기 얼마전에 개그맨 김신영씨가 다녀갔나 보네요. 여기 저기 사진이 걸려 있더라구요. 다낭 커피 나무나무에서 쓴 돈은 총 187,000VND으로 9350원쯤 되겠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절대 저 돈으로 저렇게 못 먹겠죠. 그런데 다낭 커피 나무나무 가격은 베트남 물가 생각하면 비싼 축에 속합니다. 이제 과일도 샀겠다 슬슬 롯데마트로 향할까 합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