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1


2016/02/28 - 갤럭시 S7 플랫/엣지 보고 왔네요


2016/03/24 - SKT 갤럭시 S7 엣지 블랙오닉스 개봉기



지금 갤럭시S7 엣지와 S7을 산 사람들에게 삼성페이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7 엣지와 S7 구매한 사람이 삼성페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이나 갤럭시S7 엣지와 S7 LED 뷰커버를 5,000원에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2천원 캐쉬백까지 되어서 3000원에 66,000짜리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이나 LED 뷰커버가 생기는 이벤트였죠.







전 회사에서 자주 움직이는지라 휴대폰에 충전을 하다가 말다가를 해서 항상 충전 단자가 잘못 될까봐 걱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급속 무선 충전기가 생기면 그 문제가 없어질 걸로 기대를 하고 급속 무선 충전기로 신청했습니다.


게다가 갤럭시S7 엣지부터 스탠드형 무선충전기가 나와서 더더욱 저에게는 딱 맞았죠.


집에오니 박스에 신형 급속 무선 충전기가 담겨져 있네요.


신형 급속 무선 충전기만 있고 콘센트에 꽂는 충전기와 케이블은 없었습니다.


기존에 갤럭시S7 엣지와 S7을 살때 준 걸 쓰라는 모양입니다.




처음에는 신형 급속 무선 충전기를 접을 수 있는 건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박스에서 꺼내면 바로 그냥 서 있는 형태입니다.


아래에 고속 충전을 지원해준다고 되어 있네요.



뒷면에는 고속 무선 충전 시 생기는 열을 줄이기 위하여 팬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팬 돌아가는 소리는 못 들었네요.




S7 엣지가 S7 플랫 보다 길어서 그런지 세로로 세우면 위로 1/3정도가 나옵니다.




가로로 두면 이렇게 됩니다.


가로든 세로든 무선 충전은 잘 됩니다.



S7엣지나 S7 플랫 구매하신 분들은 삼성페이 이벤트 꼭 신청하셔서 충전기나 LED 뷰 커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