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8

LG전자 G패드 구입기입니다.


이베이에서 아래 스샷과 같이 $89.99에 구매했습니다.


그때가 핫딜이었죠. 


환율도 참 좋았구요.


이베이 구매시에는 이베이츠 사이트 통해서 구매 하시면 현금 캐쉬백이 있습니다.


아래 스샷 보시면 최대 1.5%까지 캐쉬백 됩니다.


한푼이라도 아껴야 잘 살죠~~~


이베이 가입하실 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세요~


http://www.ebates.kr/referrer?referrerid=YkyNdH0Iw30%3D%0D%0A



아래는 박스샷입니다.


박스는 뭐 거의 다 찢어져서 왔네요 ㅠㅠ




박스가 찢어져서 걱정했는데 부팅도 잘 되고 문제 없네요.


언락으로 한다고 박스를 열었다고 되어 있습니다.


즉 새거라고 보시면 되죠.


새건데 7인치에 LTE까지 되니 사람들이 막 질렀었죠.



박스 안에는 G패드 7.0, 충전기와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작은 설명서 빼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뭐 어차피 이어폰도 많고 다른게 필요 없긴 하죠.


그만큼 더 싸기만 하면 되죠 뭐



뒷면에는 보호 비닐이 붙어 있습니다.


저건 갤럭시탭S2 8.0을 구매하기 위해서 중고로 팔때까지 붙여 두었네요.



아래는 SKT로 개통한 후의 모습입니다.


해외 단말은 SKT 지점으로 가서 등록을 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제가 사는 동내에는 한군대 밖에 없어서 며칠 지나서야 가능했습니다.


유심비는 따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G패드 7.0은 LTE 기지국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4G라고 표시가 됩니다.



차에서 SKT 티맵으로 쓰기 위해 구매했던 제품인데 참 잘 썼습니다.


확실히 7인치~8인치대 제품이 휴대용으로는 최강입니다.


SKT 티맵으로 쓰실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