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3
수원 영통에도 드디어 스타벅스가 생겼네요.

인계동에는 두개나 있는데 영통에는 하나도 없다는게 이상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하나 생겼네요.

그런데 위치가 좀 애매~합니다.

제가 꽤 싫어하는 위치네요. 주말에 마사회 끝날 시간쯤 저길 지나가보시면 절 이해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

 

 

위치는 위 그림과 같이 한국마사회 수원지점입니다.

 

 

 

1층에 위치하구요. 밖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네요.

밖에서 보기에는 꽤 커 보입니다. 천장이 높은 편이더라구요.

 

 

보시는거처럼 천장이 꽤 높죠?

 

 

지역인들을 위한 게시판 같은것도 있네요.

앞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1층 홀 보다는 작은 공간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오늘 다녀왔는데 장단점을 따져본다면요.

 

장점

1. 크로스마일 카드 있으면 한달에 8100원 공짜로 지원되니 이제 인계동이나 구성 트레이더스까지 안 가도 되네요

 

단점

1. 화장실에 기저귀교환대가 없습니다. 저희도 애기가 있었고 저희가 있으면서도 애기 있으신분들이 많이들 오셨는데 기저귀 교환대가 없다뇨 ㅠㅠ 영통은 애기 엄마들이 주름 잡는 동네라 편의 시설이 되어 잘 되어 있으면 대박일텐데 말이죠.

2. 마사회 건물을 씁니다. 평일이나 주말 경마 끝날 시간에 가면 지옥을 경험하게 됩니다.

3. 엘리베이터를 마사회 층이랑 같이 써서 엘리베이터에 담배,기타 냄세가 장난 아닙니다.

4. 주차비가 있네요. 주차 도장을 받아도 한 시간 반인가 넘으면 추가로 돈 내야 합니다. 다음부터는 차 놔두고 걸어갈까 합니다.

 

크로스마일카드는 해지할까 했는데 좀 더 고민을 해 봐야겠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