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8
아마존에서 애기 옷이랑 장난감 좀 샀네요.

애기가 요즘 폭풍 성장을 해서 지난 블랙프라이데이때 샀던 옷들이 조금씩 맞지가 않네요.

이래서 애기 옷에 투자하지 마라고 하는가 봅니다.

전부 다 해서 14만원 정도 든것 같네요.

압소바(ABSORBA)에서 네벌, 카터스(Carter's)에서 두벌, 거버(Gerber)에서 세벌이네요.

거버보다는 카터스가 좋아 보이네요. 옷 질은 한국 옷이 비싼만큼 더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너무 비싸서 ㅠㅠ


옷은 다음 링크에서 샀어요.


     
        




장난감은 다음 링크에서 샀어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