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8

갤럭시S2 퓨어메이트 올레포빅 액정보호 필름 사용기입니다.


박스 안에 이렇게 투명 갤럭시S2 케이스와 올레포빅 액보가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 케이스 안 주고 그냥 할인 이나 해줬음 하네요.


한장을 이미 붙이고 난 뒤에 찍어서 한장 밖에 없네요.

요즘 1+1 행사중이네요.(내 돈 주고 다 사는거 같은 느낌도 들고 말이죠 ㅡ.ㅡ;;)

액보 집에서 붙이는 방법은 쉽습니다.

그냥 샤워 후에 화장실에서 붙이는 겁니다. 제일 먼지도 적은 공간이 되죠.

저도 안에 먼지가 하나 들어갔었는데 3M 테잎으로 그 부분만 살짝 들어서 제거했네요.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 되네요.

저것보다 훨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 기스도 아직 안 나구요. 휴대폰 왼쪽 밑에 검은건 카메라 플래쉬인데 반사 되어서 저렇게 나오네요. PL 필터 달고 찍을걸 그랬네요.

아직까지는 역시나 퓨어메이트! 네요

별 ★★★★★ 줍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