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7



주말에 집에서 "나는 가수다"를 보면서 삼성 3D LED TV UN55D8000YF TV 화질을 찍어봤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여러가지 TV를 보게 되었고, 백화점에서 신상으로 나온 이 녀석을 본 이후로는 다른건 눈에 안 들어오더군요.

특히나 저 얇디 얇은 베젤은 TV 시청시 잘 안 보여서 화면에 집중도가 더 올라갑니다. 개인적으로는 쨍한 화질을 선호하는 편이라 삼성 TV가 더 눈에 들어왔습니다. TV 설정을 바꾸면 좀 덜한 화면으로도 바꿀수는 있습니다. 게다가 저희집은 전원선과 안테나 선이 TV 뒤에 있어서 이렇게 선 없는 TV처럼 보입니다.

캐논 5D MkII로 찍으려니 모아레가 생겨서 찍기가 쉽지 않던데요. 사진으로도 동영상으로도 이 화질을 100% 재현해서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요즘 나는 가수다에서 이미지를 담당하는 김범수입니다. 수염 하나까지 다 보입니다.



















이건 뉴스입니다. 태풍이 지나가는게 뉴스로 나오네요. 피해가 적었으면 합니다.


삼성 스마트 TV의 자랑거리인 스마트 허브입니다.

저기 중에서 All Share 기능을 제일 자주 이용하고, USB 메모리로 옮겨서 동영상 기능을 이용해서 시청하기도 합니다.


이건 TV 보면서 인터넷을 하면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드릴려고 찍은겁니다.


 


이건 주소입력 창입니다. 쿼티 리모컨이 나왔던데 처음부터 그걸로 주지 왜 나중에 시판하나 모르겠습니다.

지금 리모컨으로는 주소 입력하기 너무 힘듭니다.


방송안내 창입니다.

 


요즘 새롭게 시작한 광개통대왕입니다.








이렇게 피부 모공 하나 하나 다 보일정도입니다.

그래서 요즘 여자 연예인들은 이쁘다는 생각이 드는 분이 몇분 없네요. 너무 적나라하게 나오거든요.





이건 EBS 명화중의 한 장면입니다. 옛날 영화인데도 요즘 이렇게 어느정도의 고화질로 보여주네요.














차승원씨도 요즘 대세시더군요.










다시 나온 김범수네요. 앨범 판매가 늘었다죠.





고화질의 DSLR 로 찍은 장면이 나오는걸 찍은 사진입니다.

요즘 DSLR로 찍은 장면이 많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삼성 TV 화질이 참 맘에 드는 편입니다.

제가 이리저리 만져서 원래 세팅이랑 바뀐거 같은데 대략적인 화질이 어느정도인지는 아실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COMMENT